안녕하세요. 무학산 둘레길을 걸어서 봉국사로 내려와 마산회원동 카페 전망에 들렀습니다. 잠시 쉬어가기 좋았던 <카페 전망>을 소개합니다 마산회원동 카페바라봄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북성로 1891층 매일 11:30 – 22:30 (매주 일요일 휴무)
얼마전 무학산에 가려고 석전사거리에서 서원골로 가다가 새하얀 카페를 보고 가고 싶었는데 무학산 둘레길을 걷다가 봉국사에 내려와 만났습니다.
그래서 약간 목을 축이면서 쉬어가려고 들어가봤어요.
덧붙여서, 테이크 아웃은 모든 음료 천원 할인해 주네요.
새하얀 도화지 같은 마산회원동 카페를 바라본다. 이렇게 새하얀 카페에 언제 왔지? 스쳐서 더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살짝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와 도로뷰인데 유리창 밖의 풍경이 시원한 곳이었습니다.
아, 세면대도 밖에 있어서 손빨래 좋았어요 카페 바라봄 메뉴, 가격
마산회원동 카페 음료 메뉴입니다. 이렇게 눈에 띄게 간결한 메뉴는 오랜만이네요그리고 디저트로 피낭시에와 쿠키류가 있었습니다.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에너지를 충전하다그리고 디저트로 피낭시에와 쿠키류가 있었습니다.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에너지를 충전하다아이스딸기라떼5.5초코피낭시에2.5저는 수제 밀크티를 마시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메뉴에는 없지만 사장님 추천으로 딸기라떼와 초코피낭시에 주문했습니다.둘레길을 걷고 난 뒤라 배도 고프고 목도 말랐지만 차가운 딸기라떼와 초코피낭시에 먹으니까 순식간에 힘이 납니다.음료는 잘 섞어서 딸기를 떠서 맛있게 먹습니다.얇게 썬 초코피낸시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한입도 안되는 아이지만 ㅋㅋ 여러번 나눠 맛있게 먹었습니다.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아이브의 키치를 들으며 오래 쉬고 싶었지만 흩어진 틈이 없는 것 같아 집에 와서 쉬려고 바로 일어났습니다.운동 후 낮에 방문했더니 조용해서 혼자 묵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그럼 친절한 사장님과 신나는 음악이 있었던 마산회원동 카페 바라봄에서 잠시나마 보낸 여유로운 시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카페바라봄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북성로 189 1층#마산회원동카페 #마산카페 #카페전망 #마산고요카페 #마산분위기좋은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