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로션추천 깔끔해서 계속 써!

저번에 제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언니한테 유아 로션을 추천받았는데 이거는 진짜 너무 좋아요.^^신생아 때부터 로션 하나쯤은 아이에게 잘 맞는 걸로 정착하고 싶었는데 이것저것 쓰면서 생각해봐도 그게 쉽지 않더라고요.발림성 흡수감 향까지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만족스럽게 바르는 아이템이라 여러분들도 아직 마음에 드는 보습제가 없다면 이걸 한번 발라보세요~ 정말 최고! 바이오거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해서 발라봤는데 역시 이유가 있네요.

패키지도 예쁘죠? 화이트 계열로 욕실에 두고 사용하면 보기에도 좋고 용량이 500ml나 되는 대용량이라 아낌없이 발라도 충분하고 건조함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바로 펌프질해서 바르니까 겨울 동안 정말 잘 발라주셨네요.^^아이가 이제는 스스로 꺼내올 정도로 이 로션만 바른다는 것을 알고 샤워가 끝나면 꾹 눌러 얼굴도 바디에도 혼자 발라줍니다.

얼굴에도 몸에도 구분없이 바를 수 있는 올인원 로션이랍니다! 예민하고 피부 타입이 민감한 아이들도 얼마든지 바르기 쉬운 가벼운 제제이기 때문에 손등을 이렇게 보시면 하얀 촉촉 수분 제제로 깨끗하게 바를 수 있기 때문에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괜찮았어요 ㅎㅎ 이건 벌써 몇 통을 쓰는지 모르겠지만 겨울에 바르셔도 되고 여름에는 땀이 나니까 끈적끈적하면 더워서 짜증나서 로션 안 바르시면 난리가 나요.

지금까지 많은 로션들이 그랬지만 이건 유일하게 아이가 발라줬을 때 짜증나지 않았던 로션이기 때문에 샤워가 끝나면 항상 기분 좋게 발라줍니다.달걀, 우유, 단백질. 피부 지질 구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 영유아, 어린이 피부 친화적이고 보습 관리가 용이한 유아 로션 추천 아이템!

병풀 추출물도 들어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건조한 부분에 수시로 덧바르면서 민감한 피부에도 바르는데 좋은 로션이라 샤워가 끝나면 꼭 필수입니다! 용량이 충분하기 때문에 기한도 정말 중요합니다.브랜드 센스가 있는게 오픈일자 스티커를 적어서 붙여 사용할 수 있게 보내주니까 눈에 보이는 곳에 붙여놓고 확인하면서 사용하면 되겠네요~

펌프 타입이 바를 때 급하게 눌러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위생적이어서 먼지가 들어갈 일도 없기 때문에 어린이 용품은 펌프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대용량 펌프 타입이라 사용하면서 더 쉬웠습니다.500ml라 뺏어서 한번 발라봤는데 너무 촉촉하고 보습력도 좋아서 좋네요.얼굴도 몸도 상관없이 바르기 좋은 올인원이라 여행갈때도 다른건 필요없고 이거 하나만 가져가면 보습제는 문제없어!

샤워 끝나면 얼굴에 한번 발라주고 마무리하고 나면 상체부터 하체까지 어린 아이들은 특히 신생아 때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무릎 뒤로 접혀 있는 부분, 팔꿈치도 신경 써서 발라줘야 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땀을 흘리면 더 중요해요!꼭 발라주세요~

어른들도 함께 바를 수 있지만 신생아, 영유아,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로션이니 아이들에게 양보해주세요.^^주로 아침에는 샤워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저녁을 먹은 후 샤워를 하고 자기 전에 마사지도 가끔 하면서 유아로션을 추천받은 아이템으로 다리도 쭉쭉~ 팔도 쭉쭉 건조한 부분이 없고 보습력 가득 채워 발라주기 때문에 아이들 피부를 만져보면 너무 부드러워 제가 다 만족해요

향기도 샤워가 끝나면 욕실에서 거실까지 베이비향이 물씬 풍긴다!이게 흔한 베이비파우더 향이 아니라 좀 더 달다고 해야 되나?고급스러운 베이비향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 언제 맡아도 질리지 않는 향~한번 발라주면 빠른 수분까지 채워지는 느낌이랄까. 진짜 촉촉해져요.겉으로 만졌을 때는 되게 촉촉하다거나 그런 느낌 없이 촉촉한데 왜 이렇게 보습감이 좋은지!그래서 유아로션 추천으로 유명한가봐요.미끄러지거나 끈적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부드럽게 펴 바르기에 좋은 가벼운 제제이기 때문에 수시로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고 무난하게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로션이나 튼튼하게 로션을 하나 정착시켜주면 다른 보습제에 대한 관심이 집착적으로 심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원래는 이 하나를 찾기 위해 얼마나 많은 보습제를 발라왔는지^^꼭 발림성이 좋으면 향이 조금 신경 쓰이기도 하고 항상 그랬는데 이건 전체적으로 부족한 부분이 없고 다 마음에 들어서 사계절 내내 바르기 좋은 유아 로션 추천 아이템이기 때문에 겨울부터 봄여름가을까지 집에 하나 있으면 든든합니다.양조절이 펌프형이라 편해요!보통 얼굴은 한 번 하면 많으니까 꾹 눌러서 얼굴에 반 발라주고 남은 거 상체에 바르고 다시 짜서 하체까지 하면 끝나요.정말 많이 쓴 줄 알았는데 무게를 올려보니 그렇게 많이 쓰지는 않았어요. ㅋㅋ 대용량이라서 그런가봐요!리뷰도 너무 좋고 가볍게 문질러 톡톡 두드리면 흡수감도 깔끔해서 호불호 없는 고급 베이비향으로 언제 발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로션이라 아직 로션이 마음에 안 드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바디용으로만 쓰려고 했는데 얼굴에 발라보고 페이스로션으로도 좋으니까 구분없이 바르고 있어요!이렇게 용량이 넉넉한데 가격은 어떨까요?저렴한 가격이라 가성비도 대단해요.요즘 물가에서 이런 아이템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건조해서 아이 피부 곳곳에 푸석푸석한 것 같으면 바로 바르기 시작하세요.꾸준히 발라주니까 전체적으로 피부도 부드러운 느낌으로 푸석푸석하지 않고 좋네요.저녁에 발라주면 아침에 일어나도 촉촉해지니까 보습력 대박! 이 기사는 기업으로부터 소정의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