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Citroön)점퍼는 경량급 상용 트럭에서 본체인 차량은 피아트(Fiat)의 Ducato로 1981년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개발은 FCA Italy와 PSA그룹이 공동으로 실시하고 차량의 제조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메이커 Sevel이 맡았습니다.현지화와 함께 여러가지 이름으로 시장화되었지만, 시트로엥 점퍼, 푸조 Boxer, 알파 로메오 AR6, 탈보트 Express등에 소개되었습니다.제2세대 모델은 1993년에 등장하고 2002년에 페이스 리프트가 적용되며 동력계에는 휘발유, 디젤 엔진이 제공됩니다.디젤의 경우 배기량은 2.0-2.4리터에서 최대 출력은 83-144마력이었습니까.포스팅의 버전은 캠핑용 차량에 변경된 것으로 챌린저(Challenger)라는 회사에서 나왔습니다.노ー레브에서 나온 2002년형 시트로엥 점퍼 모델을 검토합니다.모델의 첫 발매 시기와 생산 연도에 관한 정보는 불확실하며 데칼에서 챌린저사의 Eden 602라는 차량을 캐스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미니 카의 부피가 큰 만큼 일반의 3인치 제품보다 큰 박스에 포장되면서 내부에는 모델을 고정하기 위한 구조물이 들어 있습니다.전반적인 금형의 비례감이 준수되고 실제 차량감이 좋은 편에서 캠핑 카의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앞면에는 헤드 라이트가 투명 부품으로서 구현되고 측면에는 검은 색으로 도색된 사이드 미러 조형이 보이고 디테일한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유리는 부분적으로 티은팅이 적용되며 소품으로 들어 있는 노란 자전거를 배면부의 플랫폼에 설치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길이 기준 스케일은 1/59입니다.
시트로엥 점퍼는 경량급 상용트럭으로 본체가 되는 차량은 피아트(Fitroön)의 Ducato로 1981년 생산이 시작됐습니다. 개발은 FCA Italy와 PSA 그룹이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차량 제조는 이탈리아 자동차 업체 Sevel이 담당했습니다. 현지화와 함께 다양한 이름으로 마켓화됐는데 시트로엥 점퍼, 푸조 Boxer, 알파 로메오 AR6, 탈보트 Express 등에 소개됐습니다. 2세대 모델은 1993년 등장해 2002년 페이스리프트가 적용됐고 동력계에는 가솔린, 디젤 엔진이 제공됐습니다. 디젤의 경우 배기량은 2.0~2.4리터로 최대출력은 83~144마력이었습니다. 포스팅 버전은 캠핑용 차량으로 변경된 것으로 챌린저(Challenger)라는 회사에서 나왔습니다.노렙에서 나온 2002년형 시트로엥 점퍼 모델을 리뷰합니다. 모델의 첫 출시 시기와 생산 연도에 대한 정보는 불확실하며 데칼로 볼 때 챌린저 사의 Eden 602라는 차량을 캐스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니카의 부피가 큰 만큼 일반 3인치 제품보다 큰 박스에 포장됐고 내부에는 모델을 고정하기 위한 구조물이 들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금형 비례감이 준수되고 실차감이 좋은 편으로 캠핑카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헤드라이트가 투명 부품으로 구현됐고 측면에는 검은색으로 도색된 사이드미러 조형이 보이며 디테일한 바퀴가 장착됐습니다. 유리는 부분적으로 틴팅이 적용되어 소품으로 들어있는 노란색 자전거를 후면부 고정대에 장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장 기준 저울은 1/59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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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로엥 점퍼는 경량급 상용트럭으로 본체가 되는 차량은 피아트(Fitroön)의 Ducato로 1981년 생산이 시작됐습니다. 개발은 FCA Italy와 PSA 그룹이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차량 제조는 이탈리아 자동차 업체 Sevel이 담당했습니다. 현지화와 함께 다양한 이름으로 마켓화됐는데 시트로엥 점퍼, 푸조 Boxer, 알파 로메오 AR6, 탈보트 Express 등에 소개됐습니다. 2세대 모델은 1993년 등장해 2002년 페이스리프트가 적용됐고 동력계에는 가솔린, 디젤 엔진이 제공됐습니다. 디젤의 경우 배기량은 2.0~2.4리터로 최대출력은 83~144마력이었습니다. 포스팅 버전은 캠핑용 차량으로 변경된 것으로 챌린저(Challenger)라는 회사에서 나왔습니다.노렙에서 나온 2002년형 시트로엥 점퍼 모델을 리뷰합니다. 모델의 첫 출시 시기와 생산 연도에 대한 정보는 불확실하며 데칼로 볼 때 챌린저 사의 Eden 602라는 차량을 캐스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니카의 부피가 큰 만큼 일반 3인치 제품보다 큰 박스에 포장됐고 내부에는 모델을 고정하기 위한 구조물이 들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금형 비례감이 준수되고 실차감이 좋은 편으로 캠핑카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헤드라이트가 투명 부품으로 구현됐고 측면에는 검은색으로 도색된 사이드미러 조형이 보이며 디테일한 바퀴가 장착됐습니다. 유리는 부분적으로 틴팅이 적용되어 소품으로 들어있는 노란색 자전거를 후면부 고정대에 장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장 기준 저울은 1/59입니다.
시트로엥 점퍼는 경량급 상용트럭으로 본체가 되는 차량은 피아트(Fitroön)의 Ducato로 1981년 생산이 시작됐습니다. 개발은 FCA Italy와 PSA 그룹이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차량 제조는 이탈리아 자동차 업체 Sevel이 담당했습니다. 현지화와 함께 다양한 이름으로 마켓화됐는데 시트로엥 점퍼, 푸조 Boxer, 알파 로메오 AR6, 탈보트 Express 등에 소개됐습니다. 2세대 모델은 1993년 등장해 2002년 페이스리프트가 적용됐고 동력계에는 가솔린, 디젤 엔진이 제공됐습니다. 디젤의 경우 배기량은 2.0~2.4리터로 최대출력은 83~144마력이었습니다. 포스팅 버전은 캠핑용 차량으로 변경된 것으로 챌린저(Challenger)라는 회사에서 나왔습니다.노렙에서 나온 2002년형 시트로엥 점퍼 모델을 리뷰합니다. 모델의 첫 출시 시기와 생산 연도에 대한 정보는 불확실하며 데칼로 볼 때 챌린저 사의 Eden 602라는 차량을 캐스팅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니카의 부피가 큰 만큼 일반 3인치 제품보다 큰 박스에 포장됐고 내부에는 모델을 고정하기 위한 구조물이 들어 있습니다. 전반적인 금형 비례감이 준수되고 실차감이 좋은 편으로 캠핑카 분위기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헤드라이트가 투명 부품으로 구현됐고 측면에는 검은색으로 도색된 사이드미러 조형이 보이며 디테일한 바퀴가 장착됐습니다. 유리는 부분적으로 틴팅이 적용되어 소품으로 들어있는 노란색 자전거를 후면부 고정대에 장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장 기준 저울은 1/59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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