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가격 부담 되는 3가지 이유

봄이 되었지만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뉴스에서는 오미크론 말고도 변이 바이러스가 다시 나타나고 있다고 해서 마음이 편치 않은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모님과 지인분들의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해 건강선물로 감사해하시는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특히 건강식품 선물량이 크게 늘었다는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녹색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구전록용

녹용 가격이 비싼 이유

많은 분들이 녹용이 좋다는 사실은 알지만 막상 구입하려고 하면 가격대 때문에 망설인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물을 받을 때 더 귀중하고 귀중한 선물로 느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녹용 가격이 비싼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생산과정의 어려움

먼저 녹룡은 살아있는 사슴의 뿔을 채취한 것으로 사슴의 뿔은 1년에 한 번밖에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채취 과정 자체가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인내심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또한 살아있는 생물로부터 채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과정이 더 엄격하고 엄격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녹용을 얻기 위한 과정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2.양질의 녹색 은 수입둘째, 대부분의 녹색 제품은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신토불이처럼 녹룡도 한약재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6년산 홍삼처럼 국내산이 좋지 않을까 막연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국토가 크지 않고 농장 규모가 크지 않아 생산량이 많지 않을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제조기준에는 맞지 않으며 생녹용, 건록용 형태로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수입품이지만 러시아산과 뉴질랜드산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양국은 광대한 토지를 기반으로 대규모 사슴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러시아 녹용의 경우 연중 -30도 영하의 온도에서 사슴이 자라기 때문에 사슴의 에너지가 각별하고 녹용의 퀄리티도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녹색용 중에서도 러시아 녹색용 가격이 가장 상급으로 수입되고 있고 뉴질랜드 녹색용에 비해서 크게는 2배까지 차이가 날 수 있는 거죠.3. 부위에 따른 가치차이녹색용은 부위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른데요. 따라서 같은 원산지의 녹색용이라도 녹색용 가격의 차이가 큰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어느 부위를 얼마나 포함하고 있는지를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늘에 솟은 모서리의 맨 끝 부분을 분골 또는 칩이라고 부르며, 이 부분이 가장 소량 생산되기 때문에 가격대 역시 가장 높고 다양한 녹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녹용 속 피가 가장 많이 남아 있는 부위일수록 좋은 가치를 인정받지만 분골, 상대, 중대, 하대 순으로 가격이 다른 이유도 그 차이입니다. 윗모서리일수록 진한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사슴 뿔에 흐르던 피가 잘 남아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녹용이 높은 이유, 마지막에는 여러 가지 효능 때문이기도 합니다. 누구에게나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한 제품으로도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그 가치를 인정받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녹용 가격이 비싼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이유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부디 좋은 제품 선택하셔서 건강한 환절기 보내세요.사진 출처 : 구전록용 홈페이지사진 출처 : 구전록용 홈페이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